2015년 3월 감사편지
고마우신 후원자님들께
저희 MK네스트의 사역 가운데 늘 든든한 동역자가 되어주시는 후원자님! 평안하신지요?
봄이 시작 되어야 할 3월인데도 아직까지 밖의 날씨는 겨울인듯 춥기만 합니다.
하지만 이 추위도 곧 지나가고 완연한 봄이 올 것이라는 것을 알기에 마치 이 겨울과 같은 어려움이 다가와도 인내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함께 동역 해주고 계시는 동역자님들이 계셔서 많은 위로를 받습니다.
호스텔 연합OT
린수와 오렌지호스텔의 연합오리엔테이션이 2월 27~28일(금-토)까지 100주년기념 교회 사회봉사관에서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어색함 가운데 예배를 드렸지만 강민희 선교사님의 호스텔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이 끝나고 처음 만나는 MK들이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 교제하는 시간들을 통해서 좋은 관계들을 만들어 나갔습니다. 최융 목사님의 인도로 가진 워크샵을 통해서는 우리가 어떤 가치들을 가지고 호스텔에서 살아가야할지 서로의 생각들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계속적으로 호스텔사역을 위해서, 또한 호스텔 담당 강민희 선교사님과 린수 호스텔의 어시스던트인 엄정아 간사와, 오렌지 호스텔의 어시스던트인 이성영간사, 함께 사는 MK들을 위해 기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K사역컨설팅
3월4일 분당우리교회에서 MK사역에 힘을 쏟고자 최융 목사님을 모시고 분당우리교회가 MK사역을 위해 무슨 일을 할 수 있을지 서로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국의 더 많은 교회들이 MK사역에 관심을 갖도록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월 둥지기도회
3월 둥지기도회에서는 태국 치앙마이에 있는 GIS(Grace International School)에서 사역하셨던 이정호 선교사님께서 오셔서 지난 4년간의 사역을 나눠주셨습니다.
교사선교사로 나가게 된 계기와 선교지를 두고 고민하였던
일들, GIS에서 늘어나고 있는 한국MK들에게 한국어 수업을 만들어서 초등학생부터 한국어 수업을 하게 된 일들에 대해서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들으면서 MK들을 사랑하는 학교와 선생님들이 많이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 하나님께 참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더욱 이런 사역들을 위해 힘써 기도하는 은혜로운 시간이었습니다.
4월 일정안내
캠프사역
올 여름 둥지캠프 뿐만 아니라 고신세계선교부, R&R , GBT의 MK캠프를 섬기게 되었습니다.
곧 기획모임들과 준비하는 일에 하나님의 지혜로 캠프들을 잘 세워나갈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월 초에 북태선교사대회의 MK캠프와 찾아가는 둥지학교를 위해 태국 치앙마이로 최융 목사님과 강민희 선교사님이 출국 하십니다. 부모선교사님들과 MK들을 만날 때 주님의 은혜와 위로를 전하고 오실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둥지기도회
둥지기도회가 4월 2일(목) 당산동 행복한 교회에서 모입니다.
자리에 함께하셔서 MK들과 교제도 나누시고, 함께 MK들과 MK 사역자들을 위해 기도해주시면 많은 힘이 되고 선교현장에 큰 도움과 격려가 될 것입니다.
함께 하지 못하시더라도 기억하셔서 계신 곳에서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나뭇가지에 푸른 싹이 돋아나는 것처럼 동역자님과 그 가정이 하나님 안에서 건강하시고 더욱 성장하시는 계절 되도록 기도하겠습니다.
후원해 주시는 든든한 동역자님들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