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감사편지
고마우신 후원자님들께
11 월 단풍이 빨갛게 물들고, 은행잎이 노랗게 물든 완연한 가을날 후원자님들께 인사를 올려 드립니다.
10 월 말 네스트 마당에서도 감나무에 주렁주렁 열린 감들을 따며 수확의 기쁨을 맛보고, 목동 형제 단체들과 가족들에게 달콤한 감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겉으로 보기에는 많아 보이지 않았던 감들이 따고 보니 300 개가 훨씬 넘게 열려서 풍성한 나눔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얼마 전 추수감사절을 지내며, 감사의 제목들을 떠올려보는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건강하게 걸어 다니며 출퇴근 할 수 있는 것도, 하나님이 보내주신 직장에서 일할 수 있는 것도, 굶지 않고 매 끼니를 먹을 수 있는 것도, 특별히 수고하지 않았는데 맛난 감을 300개나 따먹을 수 있는 것도....^^ 겉으로 보기에는 많아 보이지 않지만 따고 또 따다 보면 숨겨져 보이지 않아 세지 못했던 감들처럼 찾아가다 보면 미처 느끼지 못했던 감사의 제목들을 발견해 낼 수 있지 않을까요?? 네스트 마당에서 경험한 수확의 기쁨이 11 월 여러분의 삶 가운데 감사의 수확으로 풍성해지시길 네스트 가족들과 함께 기도 하겠습니다. *^^*
북인도 선교사 대회 MK 캠프 (11월 11일~13일)
북인도 선교사 대회 MK 캠프로 11월 3~14일까 지 MK NEST 캠프팀이 인도를 방문하였습니다. 이번 일정에는 최융목사님 (디렉터), 강민희 선교사 님 (아동부지원), 장지혜 간사 유치부담당), 엄정아 간사 (아동부담당), 김지혜 MK(청소년부 담당), 총 5 명이 캠프팀을 이루어 북인도 MK 캠프를 은혜 가운데 잘 마치고 돌아 왔습니다. '나는 MK 다!' 라는 주제로 11 월 11 일-13 일까지, 2 박 3 일간 북인도 그레이터 노이다 에서 진행된 북 인도 선교사 대회 MK 캠프는 유치부부터 고등부까
지 총 64명의 MK가 참석할 것으로 예상하였으나 MKNEST 캠프팀이 방문한다는 소식을 널리 전하신 덕분 에 당초 계획보다 훨씬 많은 100명 가량의 MK가 캠프에 참석 하였습니다.
이번 캠프에서는 현지 스태프 6 명 (현지 한인교회 전도사님 4 명, 인도 MK 2 명)이 함께 캠프를 준비하고 섬겼었는데, 특별히 2명의 인도선배 MK가 청소년 아이들을 섬겨 줌으로 좋은 선배 MK 로서의 모델이 되어 주었고, 본인들에게는 하나님께서 주신 은혜를 후배 MK 들을 위해 어떻게 사용할 수 있을지 에 대한 내적인 질문을 하며 MK 사역에 대한 마음을 품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지 한인교회 전도사님들에게는 교회에서 MK 들을 만나며 이 아이들을 어떻게 잘 섬길 수 있을지 늘 고민하고 계셨는데 이번 캠프를 준비하며 들었던 MK 특성에 대한 나눔과 캠프를 통해 나누었던 개인의 이야기들을 통해 MK 들을 이해하는 마음과 MK 사역에 대한 필요성에 대해 깊이 공감하며 남은 사역 기간 동안 인도 MK 들을 위한 든든한 지원군의 역할을 감당하기로 다짐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캠프의 일정을 통해 자신에게 주어진 MK 로서의 정체성이 더 이상 짐이 아닌 하나님이 주신 은혜로 고백하며 서로를 응원하고 토닥이는 인도 MK 들을 보며 현지 MK 캠프의 필요성과 MK 사역에 중요성을 느끼며 많은 지역, 많은 MK 들에게 이러한 은혜가 나누어지길 소망하며 돌아오는 값진 여정이었습니다. 인도 캠프 일정을 위해 기도와 후원으로 함께 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누구보다도 MK들을 사랑하시는 하나님이 인도에서도 일하셨습니다. 할렐루야~
12월 일정 안내
'2015 Thank you Café &후원감사예배' 12월3일(목) 당산동에 위치한 몸된 교회에서 ‘Thank you Café&후원감사예배’를 합니다. 1년 동안 여러 후원자님들의 기도의 씨앗들이 선교 현장 가운데 어떤 결실을 맺게 되었는지 나누고 신실하게 일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올려드리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묵묵히 섬겨주셨던 후원자님들께 MK NEST 사역자들이 맛있는 커피와 차를 정성스럽게 준비하여 대접해드리고자 합니다. Thank you Café는 오후 2시부터, 후원감사예배는 오후 7시 30분부터입니다. 낮에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친한 친구 집에 방문 하듯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해주시고, 퇴근 후 시간 이 되시는 분들은 감사예배에 참석하셔서 뜻 깊은 함께 나누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GMF 수련회 12월 14일-12월 16일(2박3일)동안 GMF 소속 9개 단체 선교사와 간사들이 함께 모여 1년 동안의 사역을 점검하는 GMF 수련회가 있습니다. 수련회를 통해 GMF 소속 모든 지체들 위에 하나님의 충만한 은혜가 함께 함으로 내년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중보 부탁드립니다.
둥지 패밀리를 대신하여 사랑을 전하며 Camp& Care담당 간사 장지혜 드립니다.